대선 후보를 통해 보는 이 시대의 미혹

2022. 2. 23. 16:53-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L7NoEVdDP-gY6Q0FGX9P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 사이트는 "www.JESUS2.org"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은 "여호와 새일교회_www JESUS2 org"입니다.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Qr1YJxn0_Zw

붉은 용은 공산주의를 이용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합니다.
요한계시록 13장, 붉은 용이 붉은 짐승에게 권세를 줍니다.
이 붉은 짐승은 붉은 공산주의 정권을 의미합니다.
이 붉은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다고 했습니다. 표범과 비슷하다는 것은 겉으로 아름다워 보이는 정책을 쓴다는 것이고, 발이 곰의 발과 같다는 것은 강탈적이라는 것이고, 그 입은 사자의 입과 같다는 것은 무자비한 정책을 펼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겉으로는 아름다워 보여도 실상은 강탈적이고 무자비하다는 것입니다. 공산주의의 미혹이 이와 같습니다.

요한계시록 6장에서는 청황색 말이 나옵니다. 이것 역시 공산주의의 미혹을 보여준 것입니다.
동일한 원리입니다. 청색은 생명을 의미하는 색, 황색은 사망을 의미하는 색입니다. 이 둘이 혼합되어 있어서 사람들을 미혹한다는 것입니다. 겉으로는 생명이 있는 것 같아도, 실제로는 사망으로 이끌고 가는 사상입니다.

이번 대선에 기호 7번으로 출마한 후보의 공약을 통해서 공산주의자들의 미혹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체제 자체를 바꿔야한다고 노골적으로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눈여겨 봐야 하는 것이 3번입니다.
"전 기업 탄소배출 감축의무제로 기후정의 실현"

최근 탄소배출 감축, 탄소중립, 기후 위기, 기후 정의 등의 용어들이 여러 곳에서 사용됩니다. 언론에서도, 교육에서도, TV프로그램, 유튜브, 기독교 컨텐츠, 강변 산책로, 세계 정상들이 모인 회의 등 아주 광범위한 영역에서 다루고 있는 이슈입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탄소배출 등 환경을 보호하지 않으면 기후의 위기가 닥쳐와서 지구의 종말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 대통령이 세계 정상들이 모인 회의에 참석해 환경보호를 위한 국가적 목표를 발표했었습니다. 대선에 출마한 다른 후보들도 환경문제를 언급하면서 플라스틱 없는 사회 만들겠다, 기업에서 탄소세 걷어서 국민에게 나누어주겠다는 말들을 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그럴듯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탄소중립 목표 맞추려면 포스코만한 기업 3곳이 가동을 멈춰야 한다고 합니다. 2018년 기준 배출량 1위부터 20위까지 국내 대표 기업들을 모두 멈춰야 충족할 수 있는 목표라고 합니다. 탄소중립 목표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업들이 막대한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대책이 없는 기업들은 고사 위기에 처할 지경이라고 합니다. 
탄소중립, 기후위기 등은 공산주의자들이 원하는대로 기업들을 무너뜨리는 수단 중의 하나입니다. 기업들을 무너뜨려 자본주의를 철폐하고 사회주의 세상을 만들자는 목적입니다.


그 다음, 7번 공약입니다.
"여성차별·폭력 없는 사회, 성·재생산권리 보장"
쉽게 말해 페미니즘입니다. 페미니즘은 여성의 권리를 신장시켜준다는 구호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너무나 큰 해악을 가져오는 사상입니다.
페미니즘은 여성들이 결혼과 출산의 노예가 되어있다. 그러므로 결혼과 출산에서 여성을 해방시켜야 한다는 사상입니다. 이런 사상이 우리나라의 결혼과 출산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의 관점에서 가정은 자본주의 착취의 시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의 인권을 말하면서 결혼을 억압적인 것으로 규정하고, 정상적인 가정이 이루어지지 못하도록 조장합니다.
성·재생산권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몸와 성에 대해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이고, 자기 몸에 대해 결정할 권리가 있기 때문에 배 속에 잉태된 태아의 생명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자유롭게 낙태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낙태찬성론은 대부분 공산주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 8번 공약인 차별금지법 제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 차례 영상에서 설명했던 것처럼, 차별금지법은 그 이름대로 차별을 금지하는 법안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동성성행위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토론을 원천적으로 금지시키고 모든 국민들에게 동성애에 대한 지지와 수용을 강요하는 독재적인 법안입니다.


이 시대의 공산주의 미혹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우리는 항상 깨어있어서 붉은 용 마귀의 사상인 공산주의의 미혹이 무엇인지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