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종말론

2022. 8. 10. 11:09-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 대전 중구 010 2850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L7NoEVdDP-gY6Q0FGX9P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 사이트는 "www.JESUS2.org" 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은 "여호와 새일교회_www JESUS2 org"입니다.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yi9Ihbbnm8Y

최근 며칠 동안 수도권 지역에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졌고, 이것이 기후위기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기후위기, 기후종말론은 이단적 시한부종말론의 하나로, 1970년대를 전후하여 공산주의 세력이 만들어내어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수단입니다. 인간이 지구를 망치고 있으며, 자신들의 말을 따라 회개하고 행동을 고치지 않으면 지구가 몇년 내에 종말을 맞이하게 된다는 이단적 시한부종말론입니다. 

기후종말론은 수없이 반복되었습니다. 무엇을 하지 않으면 몇년도에는 지구가 종말을 맞이하게 된다는 동일한 방식의 종말론이 과거에 있었고 지금도 반복되고 있습니다.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는 자들의 특징대로, 예고한 종말의 시한은 어김없이 지나가버지리만 새로운 날짜를 제시하면서 사람들을 미혹합니다.

기후종말론은 좌익 공산주의 세력이 자신들의 대적인 자본주의 사회를 무너뜨리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는 수단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탄소중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포스코만한 기업 3곳이 가동을 멈춰야 한다고 합니다. 2018년 기준 배출량 1위부터 20위까지 국내 대표 기업들을 모두 멈춰야 충족할 수 있는 목표라고 합니다.  탄소중립 목표를 위해 필요한 비용은 기업들을 고사 위기로 내몰 정도라고 합니다. 좌익 공산주의 세력은 기후종말론이라는 이단적 시한부종말론을 이용하여 이렇게 자본주의를 무너뜨리려 합니다. "자본주의 철폐 없이 기후붕괴 막을 수 없다"며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기후 정의, 배출 제로, 체제 전환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지난 대통령 선거에 노골적으로 사회주의를 주장하며 나온 후보도 기후종말론을 세번째 공약으로 넣었습니다. 다른 후보들도 이 공약을 가지고 나왔었습니다.

기후종말론은 공산주의자들의 다른 수단과 연대합니다. 퀴어 축제에 기후위기가 나오고, 동물복지, 채식주의와 기후위기, 페미니즘과 기후위기, 종교계에도 기후종말론이 들어와 있습니다. 모두 다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무신론, 유물론 세상을 만들기 위한 것들입니다.


우리는 성경이 말씀한 종말에 대해 올바로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무신론, 유물론 사상은 "악"이며, 반드시 악에 대한 심판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6장은 마지막 일곱대접재앙을 기록했습니다. 이 재앙은 짐승에게 경배하고 그의 표를 받은 자들에게 쏟아집니다. 붉은 짐승에게 경배하고 표를 받았다는 것은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붉은 공산주의 정권의 무신론 유물론 사상을 받아들였다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7장은 음녀에 대한 심판입니다. 여자는 교회를 의미하는데, 이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탄 음녀입니다. 교회가 붉은 공산주의, 무신론 유물론을 받아들이고 타협하고 이용당하다가 심판을 받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8장은 바벨론에 대한 심판입니다. 바벨론은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사상으로 하나가 되어 음행과 사치로 가득한 세상입니다.
요한계시록 19장은 마지막으로 붉은 짐승과 거짓선지에 대한 심판입니다. 무신론, 유물론의 공산주의 세력과 그 앞잡이로서 세상을 미혹하던 거짓선지가 심판을 받는 것입니다.
성경은 분명히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자들에 대한 심판을 이와 같이 말씀했습니다.
기후나 환경문제 때문에 종말을 맞이하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사상 때문에 심판으로 종말을 맞이하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