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전쟁, 아마겟돈

2022. 10. 26. 16:24-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 대전 중구 010 2850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L7NoEVdDP-gY6Q0FGX9P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_VHGTOcnPnk

러시아가 일으킨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수세에 몰린 푸틴이 핵무기 사용을 암시하면서 세계가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미디어에서는 핵전쟁이 발생할 가능성이나 핵전쟁이 발생할 경우 세계에 미칠 영향에 대해서 여러 가지 예상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아마겟돈'이라는 성경의 용어가 인용되기도 합니다.

세계의 나라들은 이미 지구를 몇 번이고 불태워버릴만큼 많은 핵무력을 준비해놓았습니다. 전세계의 핵무기가 10%만 터져도 인류가 멸종한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세계의 사람들이 핵전쟁에 대하여 두려움을 느끼고, 이것이 종말의 전쟁을 의미하는 '아마겟돈'이 될 수도 있겠다는 공포에 휩싸여 있습니다.

그러나 핵전쟁이나 '아마겟돈'은 결코 지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반드시 일어날 일이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성경을 통해서 앞으로 일어날 전쟁의 환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은 심판에 대하여 무력을 준비시켜서 행하는 심판도 있고, 하나님이 직접 하늘의 불로 행하는 심판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무력을 준비시켜서 행하는 심판은 인종을 전멸시키고 남은 백성으로서 지상왕국을 이루는 것이요, 하나님이 직접 불을 내리는 심판은 천년왕국이 마치고 천지를 살라버린 후에 무궁세계를 이루는 것입니다.

1. 준비된 무력으로 발생하는 중동전쟁

모든 선지자들은 공통적으로 마지막 시대에 북방환난이 오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북방환난은 앗수르와 바벨론이 이스라엘과 유다를 멸망시킨 구약의 예표적 역사를 통해서 미리 보여준 것이기도 합니다.

마지막 때에도 분명히 북방환난이 닥쳐오게 될 것입니다. 이 환난을 앞에 두고 온세계에 마지막 경고를 하는 기간이 있는데 이것이 전3년반, 계시록11장의 내용입니다.

마지막 경고의 기간이 마치고 나서 계9:14 이하에 기록된 바와 같이 중동 유브라데에서부터 사람 1/3이 죽는 무력전쟁이 발발하게 됩니다.

이 전쟁을 통해서 짐승이 666표로 다스리는 후3년반, 계시록13장의 시기에 들어가게 됩니다.

후3년 반에는 짐승의 표를 받지 않으면 살 수 없으므로, 이 기간에는 하나님께서 보호하시는 촛대교회를 제외하고는 모든 사람이 표를 받게 됩니다.

2. 준비된 무력으로 발생하는 아마겟돈 전쟁

후3년 반의 기간이 마치고 나면, 표 받은 자들을 심판하기 위한 일곱대접재앙, 계시록16장의 시기에 들어가게 됩니다.

여러 재앙들이 이어지고 여섯번째 대접 재앙에 가서는하나님께서 마지막 아마겟돈 전쟁을 앞두고 귀신의 영을 통하여 짐승의 세력들을 유브라데로 모으시는 일이 있게 됩니다.

일곱번째 대접을 공기 가운데 쏟는 것이 아마겟돈 전쟁입니다.

공기 가운데 대접을 쏟는다는 것은 사33, 벧후3 말씀과 같이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는 심판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핵무기를 통해서 오게 되는 전쟁, 하나님께서 인간의 무력을 사용하여 행하시는 심판입니다.

아마겟돈 전쟁으로 세상을 모두 심판한 후에는 남은 자들을 통해서 새 하늘과 새 땅(사65),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스리시는 천년왕국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정리하면, 중동전쟁을 통해서 짐승이 다스리는 후3년반의 기간에 들어가는 것이요, 아마겟돈 전쟁을 통해서 천년왕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중동전쟁이나 아마겟돈 전쟁은 지금 일어날 일이 아니므로, 우리는 두려워말고 깨어서 생명을 살릴 영적전쟁을 준비해야 되겠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