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정복할 인격

2023. 1. 4. 11:54-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 대전 중구 010 2850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WMlE3rYZqZ8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목적은 우리의 인격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불순종으로 범죄하여 타락하므로 사망에 이르게 된 죄인들을 지으신 목적대로 영원한 영광을 함께 누릴 사람으로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성경은 이 목적을 위해 인간에게 주신 것이며, 성경의 주인공인 예수님께서도 이 목적을 위하여 오셨고, 그 이름으로 보내신 성령도 동일한 목적을 위하여 역사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 신앙 반드시 인격의 변화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인격이 변하는 것이 우리에게 주시는 최고의 이적이고, 인격이 변하는 것이 우리에게 주시는 최고의 기도응답입니다. 세상은 악한 자에게 속하여 심판을 향해 악화될 일만 남아있고 회복될 수 없지만, 우리는 인격이 변화되므로 죄악된 세상 가운데 구별되어 그리스도 왕국 건설을 위해 쓰임받고 예수님의 재림과 그 나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온 세상 나라를 쳐서 멸하고 정복하고 통일하여 세워질 그리스도의 나라를 이룰 인격, 그 완전한 인격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세계통일의 그리스도 왕국을 이룰 인격은 첫번째로 완전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인간의 지식은 다투고 싸우며 전쟁을 일으켜 서로를 죽이는 지식이며, 죄악만을 더하여 자신을 망치고 심판을 향하게 하는 지식입니다.

 

우리가 가져야 할 지식은 진리의 지식입니다. 세상의 모든 역사, 정치, 종교, 전쟁은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따르는 것뿐입니다. 모든 것이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가운데 진리의 지식을 가진 사람은 많은 사람을 살리는 인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간의 한계에서 가질 수 있는 지식 중 최고의 지식은 무신론 유물론 공산주의입니다. 붉은 용이 세상을 미혹하기 위해 만들어낸 사상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지식을 따르는 자는 그 사상을 따르게 되어 멸망에 이르게 될 것이고, 진리의 지식을 가진 사람은 그 사상의 끝이 심판인 것을 전하여 많은 사람을 살릴 수 있습니다.

 

 

세계를 정복하여 그리스도의 나라를 이룰 인격은 세가지 지식이 필요합니다.

 

먼저, 자신이 나갈 방향을 바로 아는 지식입니다. 아무리 열심이 있다고 해도 방향이 잘못되면 비극적인 종말을 맞이하게 됩니다. 자신이 어디를 향해서 가고 있는지를 명확하게 아는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은, 자신을 바로 아는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자기의 부족을 모르는 사람은 완전한 지식을 가질 수 없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부족한 사람인지 바로 알게 될 때, 객관적이고 완전한 지식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를 완전케 하실 분이 누구이신지를 아는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인간은 결코 스스로 완전해질 수 없으므로, 완전케 하시는 성부 성자 성령에 대한 올바른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완전한 지식은 삼위일체 하나님께서 계시다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성부 성자 성령께서 어떻게 역사하시는지를 말씀을 통하여 깨닫는 것입니다. 성부 성자 성령께서는 이 지식을 가진 사람에게 완전한 인격이 이루어지도록 역사하십니다.

 

 

2.

세계통일의 그리스도 왕국을 이룰 인격은 두번째로 완전한 생활이 있어야 합니다.

 

인간의 인격은 그 생활을 통해 나타납니다. 지식이 있다고 해도 생활과 화합하지 못한다면, 그 지식은 아무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어떤 사람이 과학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것을 구현해내지 못한다면 그 지식이 아무런 효과가 없는 것처럼, 삼위일체 하나님의 역사를 바로 아는 진리의 지식을 알더라도 그에 합당한 생활이 없다면 하나님께서 역사하실 수 없습니다. 지식에 합당한 순종의 생활이 있어야만 하나님의 역사가 함께 하여 완전한 인격을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완전한 인격을 이루는 생활은

첫째, 자기의 죄를 회개하고 십자가를 바라볼 때에 십자가의 능력을 그리스도를 통하여 체험하는 생활입니다.

 

둘째, 성신님께 순종하여 그 역사를 확실히 체험하고 실질적인 성령의 많은 열매를 맺는 생활입니다.

 

셋째,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께 순종하여 천만인이 쓰러지는 재앙 날에도 여호와를 찬송하는 생활입니다.

 

이 세 가지를 통하여 완전한 인격을 이룰 수 있습니다.

 

기독교인을 자처하더라도 그 생활이 삼위하나님과 의합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인격의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3.

세계통일의 그리스도 왕국을 이룰 인격은 세번째로 완전한 전쟁이 있어야 합니다.

 

전쟁이 없이는 세계를 정복할 수 없습니다. 세계통일의 그리스도 왕국은 반드시 전쟁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첫째는 마음속의 전쟁입니다.

공중의 권세 잡은 마귀의 세력과의 싸움은 내 마음 속에서부터 벌어지는 것입니다. 마음의 전쟁에서부터 승리하는 사람은 공중의 권세잡은 세력에게 완전히 승리하여 그리스도의 왕국을 이룰 수 있습니다.

 

둘째는 환경에서 싸우는 전쟁입니다.

사람은 시시때때로 자기 앞에 닥쳐오는 환경을 돌파하고 승리할 때 완전한 인격을 이룰 수 있습니다. 환경의 좋고 나쁜 것에 휘둘리는 인격은 전쟁에서 승리하는 인격이 될 수 없습니다. 나쁜 환경에서도 돌파하며 나가는 전쟁이 있을 때 용사와 같은 완전한 인격을 이룰 수 있습니다.

 

셋째는 붉은 용과 붉은 짐승과 거짓선지와의 전쟁입니다.

진리의 사상을 가진 종들에게 하나님의 초인간적인 역사가 함께 하므로 최후의 완전한 승리를 이루게 됩니다. 세계를 통일하고 그리스도의 왕국을 이룰 인격은 이 전쟁에서 승리하는 인격입니다.

 

 

우리는 완전한 인격을 이루지 않고는 결코 세계 통일의 그리스도 왕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현재 우리에게 있는 인간성 죄악성 혈기 정욕의 문제는 그 나라에 들어가기 위해 해결해야 할 가장 크고 질기며 치명적인 장애물입니다. 완전한 인격을 위하여 진리의 지식을 무장하며, 지식에 합당한 생활을 하며, 싸워야 할 전쟁을 싸워 승리하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 새일교회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홀로된 노아의 가정  (0) 2023.01.09
보아너게의 사명  (0) 2023.01.08
베드로 사명의 한계  (0) 2023.01.01
멸공진리를 전하는 이유  (0) 2022.12.26
마지막 때도 성탄의 때와 같다  (0) 2022.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