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이사야 강의 | 12장 통일 국민의 노래

2020. 5. 30. 07:40- 새일교회 선지서강의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JESUS2.org

[공식 유튜브 채널] 여호와 새일교회_www JESUS2 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

[새일교회 이사야 강의 전체보기] http://www.jesus2.org/new/prophets1

-

 

12장 통일 국민의 노래 (요절 5)

 

(12:1) 그 날에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주께서 전에는 내게 노하셨사오나 이제는 그 노가 쉬었고 또 나를 안위하시오니 내가 주께 감사겠나이다 할 것이니라

 

  본 장은 쫓겨남을 당하고 유리하던 백성들이 남은 자가 되어서 새 시대에 갈 때 기뻐서 노래할 일을 가르쳤다.

 

  첫째 : 안위를 노래한다(1).

 

 

(12:2)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의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둘째 : 여호와의 힘을 노래한다(2).

 

 

(12:3)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12:4) 그 날에 너희가 또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이름을 부르며 그 행하심을 만국 중에 선포하며 그 이름이 높다 하라

(12:5) 여호와를 찬송할 것은 극히 아름다운 일을 하셨음이니 온 세계에 알게 할지어다

 

  셋째 : 구원을 받았으니 그의 행하신 일이 아름답다고 노래한다(3-5).

 

 

(12:6) 시온의 거민아 소리를 높여 부르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가 너희 중에서 크심이니라 할 것이니라

 

  넷째 :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노래하며 이들은 즐거움으로 노래를 부르며 축복을 받게 된다(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