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 새일성가 26장 내가 주를 믿으니

2020. 9. 26. 21:57- 새일교회 새일성가

|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사도신경으로 신앙을 고백합니다

-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JESUS2.org

[공식 유튜브 채널] 여호와 새일교회_www JESUS2 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새일교회 새일성가 전체보기] http://www.JESUS2.org/new/seil8

1절

내가 주를 믿으니 내가 주를 사랑해

하나님의 능력이 완전하게 역사해

 

내가 주를 믿으니

[요일5:3]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2절

임마누엘 나래밑 나의 모든 근심을

완전하게 청산해 하나님의 보호로

 

임마누엘

[마1:23]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

 

나의 모든 근심을 완전하게 청산해

[요14:27]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3절

모든 것의 모든 것 네가 염려 말아라

하나님의 큰 경륜 모든 것을 이루리

 

모든 것의 모든 것

[빌4:6~7]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큰 경륜

[엡1:7~9]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모든 것을 이루리

[엡1:11~12]모든 일을 그 마음의 원대로 역사하시는 자의 뜻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이는 그리스도 안에서 전부터 바라던 우리로 그의 영광의 찬송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4절

장하고도 장하다 하나님의 큰 능력

물과 불이 못당해 하나님의 승리라

 

하나님의 큰 능력

[계7:12]가로되 아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능력과 힘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지로다 아멘 하더라

[계19:1]이 일 후에 내가 들으니 하늘에 허다한 무리의 큰 음성 같은 것이 있어 가로되 할렐루야 구원과 영광과 능력이 우리 하나님께 있도다

 

물과 불이 못당해

[사43:2]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후렴

나의 모든 부족한 것 하나님 사랑에

완전하게 녹아지니 하나님의 나라라

 

하나님 사랑

[요일4:16~19]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룬 것은 우리로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 함이니 주의 어떠하심과 같이 우리도 세상에서 그러하니라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어 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