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108. 쑥물에 대하여 (계 8:11)

2021. 7. 5. 21:31-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108. 쑥물에 대하여 (계 8:11) 

(계 8:11) 이 별 이름은 쑥이라 물들의 삼분의 일이 쑥이 되매 그 물들이 쓰게 됨을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더라

물이라는 것은 단물도 있고 쑥물도 있으니 단물은 생명의 원천인 진리가 충만한 교회를 가르쳤고 쑥물이라는 것은 사람을 죽이는 마귀로부터 오는 교훈을 가르쳤다. 쑥물과 같은 교훈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요소가 있다. 

① 마귀의 교훈은 하나님의 말씀을 참이라는 것을 부인하도록 만들어 놓는 교훈이니 이것이 영을 죽이는 쑥물이다. 

② 마귀는 잘못된 교훈을 가지고 어떻게 하든지 피해를 주자는 것이 목적이니 참된 진리의 사상을 없애는 방법을 쑥물이라 하는 것이다. 방법은 자기 앞에 머리를 숙이도록만 만들면 된다는 방법을 쑥물이라 하는 것이다. 

③ 마귀의 교훈이라는 것은 그 시대 사람에게 심리를 맞추어서 심리학적 교훈을 쓰는 것을 마귀의 교훈이라 하는 것이다. 종말의 시험은 이 요소를 끼고 기독교에 들어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