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171. 하나님의 뜻대로 구하는 기도에 대하여 (요일서 5:14)

2021. 9. 22. 11:45-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171. 하나님의 뜻대로 구하는 기도에 대하여 (요일서 5:14) 

(요일 5:14) 그를 향하여 우리의 가진 바 담대한 것이 이것이니 그의 뜻대로 무엇을 구하면 들으심이라

하나님의 뜻이라는 것은 다음과 같다. 

①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제일 원하는 것은 죄를 없이하려는 것이다. 하나님은 얼마든지 인간에게 주고 싶어하시는 사랑일 때 죄를 두고 무엇을 줄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뜻은 거룩한 뜻이니 조금도 부정한 죄를 묵인할 수 없다는 것이다. 

② 하나님은 완전한 것을 주고자 하는 것이 그의 뜻이니 잠깐의 기쁨이나 평안이나 쾌락을 주기 원하는 것이 아니고 영원하고도 완전한 것을 주고자 하는 것이니 사람이 잠깐의 세상의 것을 구한다는 것은 줄 수가 없다는 것이다. 

③ 하나님은 당신이 기뻐하는 것을 사람을 통하여 영광을 받고자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니 사람이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려는 뜻이 없다면 절대로 줄 수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는 사람에게 기도를 요구하시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공의의 신이신 동시에 사랑을 베푸는 것이니 공의의 법칙에 의하여 바로 된 기도를 받으시고 사랑의 법칙에 의해서 모든 것을 거져주는 것을 하나님의 뜻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