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진리가 페미니즘을 이깁니다 | 여종들이 왕노릇합니다

2023. 1. 19. 20:38-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 대전 중구 010 2850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RAWQ3iDsCTY

페미니즘.

여성이 억압을 받고 있으며, 남성이 여성을 억압하는 사회구조를 깨뜨려야 한다는 사상입니다.
혼인과 출산, 육아 등이 여성을 억압하는 것들이니 이런 것들에서 여성이 해방되어야 한다는 사상입니다.
결혼으로부터의 해방을 위해 비혼을 출산과 육아로부터의 해방을 위해 낙태를 적극 지지하는 사상입니다.
남성과 여성이 생물학적으로 다르다는 진리를 부정하는 사상입니다.

이런 페미니즘은 남녀 성별 갈등, 혼인율 및 출산율 하락 등 여러 폐해를 가져오는 주된 원인입니다.

그리고 현재의 페미니즘은 공산주의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노동자와 자본가의 계급갈등에서 여성과 남성의 새로운 계급갈등을 만들어낸 것입니다. 페미니즘 활동이 공산주의 활동과 밀접한 연관을 가진다는 것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페미니즘은 요한계시록에서 등장하는 청황색말의 활동 중 하나입니다. 청황색말은 살려주는 것 같은 청색을 띠지만, 사망과 음부로 인도하는 미혹을 의미한 것입니다. 여성의 권리를 위한 사상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오히려 여성을 불리하게 만들고 망하는 길로 이끄는 것이 페미니즘입니다.

여성이 억압을 받고 있으니 이것을 해방시켜야 한다고 주장하는 페미니즘을 온전히 이길 수 있는 것은 기독교 진리 뿐입니다.

하나님 말씀에는 여성이 왕노릇할 것을 분명히 예언했기 때문입니다.

먼저 간단하게 살펴보기 위해서, 요한계시록 5장 9-10절을 보겠습니다.

(계 5:9)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계 5:10)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예수님께서 인간의 죄를 대신하여 죽임을 당하시고 그 피로 사람들을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셨다고 말씀합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이 땅에서 왕 노릇한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남자와 여자 모두를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그렇다면 남자와 여자 모두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심을 입은 것이고, 왕 노릇하는 것도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해당되는 말씀입니다.

여기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사도행전 2장 16-18절, 사도 베드로가 성령을 받고 일어나 말씀을 증거하기 시작합니다.

(행 2:16) 이는 곧 선지자 요엘로 말씀하신 것이니 일렀으되
(행 2:17) 하나님이 가라사대 말세에 내가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여기 17절의 말씀은 은혜시대에 부어주신 성령의 역사를 말씀합니다. 성령께서는 각 사람에게 은사를 주어 역사하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시대에는 고린도전서 12장 3절의 말씀대로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도록 성령께서 역사하셨습니다.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는 사람은 성별에 따라 남종, 여종이 되는 것이고, 성령께서는 이 종들에게 각각 은사를 주신 것입니다.

(행 2:18) 그 때에 내가 내 영으로 내 남종과 여종들에게 부어 주리니 저희가 예언할 것이요

그런데 18절 말씀을 보니 이미 성령의 역사를 받아 예수님을 주로 모시는 남종과 여종들에게 다시 한번 성령의 역사를 부어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성령의 역사를 받게 되면 예언하게 됩니다. 남종과 여종들이 예언하는 것입니다. 이 예언은 17절에 기록된 은사적인 예언이 아니라 요한계시록 11장 3절에서 두증인, 즉 144000이 1260일 동안 하게되는 예언입니다.

(계 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이 예언을 마치고 나서 3일 반 동안 쓰러졌다가, 하늘로부터 이리로 올라오라 하시는 공중재림하신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변화를 받아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 때는 첫째부활의 때를 말씀한 것입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 20장 6절에 말씀한대로, 첫째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 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 노릇 하게 됩니다. 남종과 여종들이 두번째 부어주시는 성령의 역사를 받고 1260일 예언하며 변화 받고 승천하게 되고 예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질 때 왕노릇 하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은 이와 같이 분명히 여성이 왕노릇할 것을 말씀했습니다. 왕노릇하는 것보다 더 큰 영광은 없습니다. 오직 이 진리로만 페미니즘과 같은 악한 사상을 대적하여 이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