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들이 속고 있는 이단적 종말론

2023. 2. 15. 13:03-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 대전 중구 010 2850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asxxJ_e5VI0

기후위기, 기후종말론은 이 마지막 시대 가장 큰 미혹 중 하나입니다. 인류가 살고 있는 지구가 기후변화로 종말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인데, 이 미혹의 사상적 기반은 무신론 유물론 공산주의입니다.

 

인간이 지구를 망치는 ''를 범하고 있으며 그 죄의 결과인 기후변화로 지구가 '종말'을 맞이하게 되었으니, 자신들의 말을 따라 행동을 고치는 '회개'를 통해 '종말'을 피할 수 있다는 이단적 시한부종말론의 하나입니다.

 

기후종말론은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인간이 하나님 앞에 범한 죄와 그 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심판을 모두 부정하는, 무신론 유물론에 기반한 이단적 종말론입니다. 하나님을 부정하는 대신 실체없는 종말론을 만들어내고 그것을 인간중심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방법은 사회주의 공산주의 체제로의 전환입니다. 기후종말론은 자본주의 철폐 없이 기후붕괴를 막을 수 없다면서 기후 정의, 배출 제로, 체제 전환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지난 대통령 선거에도 후보들이 기후종말론 정책을 들고 나왔었습니다.

 

기후종말론은 공산주의 세력이 이용하는 다른 수단들과도 연대합니다. 퀴어 축제에 기후위기가 나오고, 동물복지, 채식주의와 기후위기, 페미니즘과 기후위기가 함께 등장합니다.

 

 

심각한 것은 교회들도 이것이 미혹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분별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환경보호, 탄소중립, 친환경과 같은 허울좋은 말의 실체를 파악하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사이에 무신론 공산주의의 미혹에 동조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교회는 진리를 전할 사명이 있으므로 반드시 이런 무신론에 기반한 이단적 종말론과 싸워야 합니다. 기후종말론은 두 가지만 올바로 알고 있으면 분별할 수 있고 물리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우리 인생들이 하나님의 약속 안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홍수 심판 후에 노아의 성결한 성물을 향기롭게 받으시고 그 중심에 이르시되 내가 다시는 사람으로 인하여 땅을 저주하지 아니하리니 땅이 있을 동안에는 심음과 거둠과 추위와 더위와 여름과 겨울과 낮과 밤이 쉬지 아니하리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스스로 세우신 이 약속을 지키시기 위해 지금도 여전히 지구가 도는 궤도를 이탈하지 않도록 움직여주고 계신 것입니다. 믿는 자나 믿지 않는 자나 인류는 모두 이 하나님의 약속 안에 살아왔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심판이 있기 전에는 결코 심음과 거둠과 추위와 더위와 여름과 겨울과 낮과 밤이 쉬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과학자라고 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말로 지구에서 사람이 살 수 없게 된다고 해도 믿지 않으며, 춘하추동 사시에 변동이 있을까, 기후가 바뀌어서 살지 못하게 될까 염려할 필요가 조금도 없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약속 안에 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면 이단적 기후종말론을 분별하고 물리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앞으로도 하나님께서는 약속대로 이루신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인류역사를 미리 약속하신대로 이루셨던 하나님께서 인간의 종말도 동일하게 약속대로 이루실 것입니다. 그 약속은 성경에 분명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참되고 유일한 종말론은 이것입니다.

인간들이 아들까지 내어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저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않는 죄를 범하였고, 그 죄로 인해 지구가 불심판으로 종말을 맞이한다는 것이 올바른 종말론입니다.

예언의 말씀을 지키며 참된 회개를 통해 하나님의 긍휼을 입은 생명들은 심판을 피하고, 이 땅에 이루어지는 에덴동산의 회복, 그리스도의 나라, 천년왕국에서 죽지 않을 몸으로 저주 사망 고통 눈물이 없는 축복을 누리게 된다는 것이 올바른 종말론입니다.

천년왕국이 마치면 처음 하늘과 처음 땅에 사라지고 새 하늘과 새 땅 무궁안식시대가 이루어진다는 것이 올바른 종말론입니다.

하나님의 약속대로 이루어질 종말론을 올바로 무장한다면 이단적 기후종말론을 분별하고 물리칠 수 있습니다.

 

 

무신론 유물론 공산주의에 기반한 이단적 종말론인 기후종말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는 기후종말론이 동성애 차별금지법, 페미니즘, 젠더-퀴어 등 공산주의가 미혹을 위해 사용하는 주된 수단 중 하나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진리의 말씀으로 분별하며 싸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