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의 모습과 휴거

2023. 3. 29. 20:44-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 대전 중구 010 2850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PULmUfLVFM8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마지막 때에는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고 좇아가지도 말라고 하셨습니다.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큰 표적과 기사까지 보이면서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처럼 오늘날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미혹에 빠져 방황하고 있습니다.

 

미혹을 분별하고 미혹에 빠진 사람들을 깨우치고 미혹을 깨뜨리기 위해서 우리는 재림하시는 예수님의 모습이 어떠한지 재림 시에 무슨 일이 있을지 성경을 통해 되새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1. 재림의 모습

 

사도행전 1장에는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승천하시는 모습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이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예수님을 가리워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 보고 있는데 흰옷 입은 두 사람이 저희 곁에 서서 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리라 라고 말씀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고 했습니다.

올리워 가신 모습은 크게 세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먼저는 육체를 입고 올리워 가셨다는 것이고,

둘째는 구름에 가리워 올리워 가셨다는 것이고,

셋째는 육안으로 보이는 가운데 올리워 가셨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런 모습으로 올리워 가셨으니, 재림하실 때의 모습도 동일해야 합니다.

 

 

먼저는 예수님은 육체를 입고 재림하십니다.

우리의 유일한 구원자이신 예수님은 완전한 신이시며 완전한 인간이십니다. 신성과 인성을 가지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시며, 이 두가지가 함께 있지 않으면 예수님의 십자가가 우리의 구원이 될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선지자들의 예언대로 처녀의 몸에 잉태되어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고, 그 몸으로 십자가에서 죄인들을 대신하여 죽으시고 사흘째 되는 날 부활하셨으며 이후 승천하셨습니다.

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것입니다. 다른 이름을 가진 자나, 다른 육체를 가진 자가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영으로 재림했다고 미혹하는 자들도 있지만 성경은 그들을 적그리스도라고 말씀합니다.

 

미혹하는 자가 많이 세상에 나왔나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임하심을 부인하는 자라 이것이 미혹하는 자요 적그리스도니 (2 1:7)

 

 

두번째로 예수님은 구름을 타고 재림하십니다.

성경 여러 구절에서 예수님의 재림을 말씀할 때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이라고 했습니다.

마태복음 24 30절에서는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라고 말씀했습니다.

마태복음 26 64절에서는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가 말하였느니라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후에 인자가 권능의 우편에 앉은 것과 하늘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너희가 보리라 하시니"라고 말씀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 16-17절에서는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라고 말씀했습니다.

이사야 19 1절에서는 "애굽에 관한 경고라 보라 여호와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시리니 애굽의 우상들이 그 앞에서 떨겠고 애굽인의 마음이 그 속에서 녹으리로다"라고 말씀했습니다. 여기서는 성부 하나님의 이름이 사용되었으나 성자 예수님의 재림을 의미합니다.

다니엘 7 13절에서는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라고 말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한계시록 1 7절에서도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라고 말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수님은 모든 육체가 볼 수 있게 재림하십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은밀하지 않습니다.

요한계시록 1 7절에서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이라고 말씀했습니다.

마태복음 24장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다고 했습니다(27). 빛이 1초라는 짧은 시간에 지구를 일곱바퀴 반을 도는 것과 같이 예수님의 재림은 지구 어느 편에 있든지 눈으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이와 같이 육체를 입고 오시며, 구름을 타고 오시며, 모든 육체가 볼 수 있게 오시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 예수님께서 육체를 입고 구름타고 오신 일이 없으므로, 지금 재림 예수라고 하는 자들은 모두 거짓말하는 자들인 것입니다.

 

 

2. 재림 시의 휴거

 

예수님 재림 시에는 휴거가 있습니다.

마태복음 24 30-31절은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재림하실 때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은다고 말씀했습니다.

택하신 자들을 모으신다는 것은 데살로니가전서 4 16-17절의 말씀대로 예수님 재림 시에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 곧 순교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살아남아 있는 자들이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가는 휴거를 말씀한 것입니다.

여기서 살아남아 있는 자들은 예수님을 믿는 모든 성도를 가리킨 것이 아니라 요한계시록 7장과 같이 하나님의 인을 맞고, 10장과 같이 작은 책을 꿀 같이 받아 먹고 배에서 쓴 시련을 통과하여, 11장과 같이 권세를 받아 1260일 동안 세계에 다시 예언하는 두 증인, 144000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예수님 재림 시에는 순교자들이 부활하고 144000이 변화하여 공중으로 휴거하는 일이 있습니다. 이사야 26 19절이 이때를 예언했고, 요한계시록 20 4-6절은 이때를 첫째 부활이라고 했습니다. 여기에 참여하는 자들은 빌립보서 3 21, 요한일서 3 2, 고린도전서 15 52절 등에 말씀한대로 예수님과 같은 형체를 입게 됩니다.

휴거를 원수들도 구경한다고 한 것은 모든 사람이 보는 가운데서 하늘로 올라간다는 것인데, 이런 일은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이 지금까지 없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 재림의 모습과 재림 시에 있을 휴거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성도들에게 가장 큰 소망이며 위로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미혹에 빠져 재림을 오해하여 이단사이비를 따라가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세속에 물들어 재림에 대한 관심과 소망을 잃어버리기도 합니다. 우리는 성경으로 재림에 대한 지식을 올바로 무장하고, 재림을 기다리며, 재림 시에 들림받을 자격을 이루기 위해 힘써야 합니다.

'- 새일교회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 가지 부활  (0) 2023.04.05
소망과 성결  (0) 2023.04.02
여호와가 힘이 되는 인격  (0) 2023.03.19
미혹을 주의하라 (넷플릭스 다큐 "나는 신이다")  (0) 2023.03.15
예언의 말씀이란?  (0)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