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12. 여호와의 이름에 대하여

2021. 3. 6. 14:39-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12. 여호와의 이름에 대하여 

여호와의 신은 입법의 신이다. 입법자는 법대로 시행할 책임이 있는 것이니 여호와의 이름은 입법자의 하나인 여호와의 신이 공의의 법대로 용서없이 벌을 나리는 것이다. 또는 그 법대로 지키는 자는 절대로 공의의 법칙으로 보호할 일, 원수들의 피해를 당치 않도록 싸워 주는 일을 하는 것을 여호와의 역사라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여호와의 신은 말씀을 직접 자유롭게 인간에게 명령하는 신이신 동시에 말씀대로 공의를 진행하여 사랑을 진행하는 신이시니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오신 것은 하나님이 사랑의 법칙을 진행하기 위한 목적에서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낼 적에 어린양 예수라 했던 것이다. 이것은 인간이 죽을죄를 당신의 아들에게 대신 지운다는 뜻으로 어린양 예수라 했던 것이다. 이날까지는 주님의 이름은 어린양의 이름이니 죄사함을 받는 것을 목적한 교회는 여호와의 이름을 쓰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나 은혜시대가 지나고 환난기가 올 때 다시 여호와의 이름을 쓰게 되는 것이니 그러므로 동방의 다른 천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온다는 것은 여호와의 이름 권세 역사를 말한 것이다. 여호와의 이름 권세를 받은 사람은 살인죄가 없고 심판권을 받고 나오니만큼 재앙으로 땅을 치는 역사를 하는 것이다. 예수의 이름을 부르고 나간 종들은 원수에게 피를 흘리며 죽으면서 그를 위해 기도하며 어린양 예수의 이름을 증거하던 종이다.
그러나 종말에 선지적인 사명은 여호와의 권세 역사가 같이 함으로 그를 해코자 하는 자는 반드시 죽음을 당하는 것이다. 환난의 증인이라는 것은 여호와 하나님의 책의 예언이 보수(報讐)적인 역사로 이루어지는 것을 전하는 사명자니 여호와 이름을 통하여 적군을 무찌르고 나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