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46. 안정처에 대하여 (사 33:20)

2021. 4. 20. 13:32-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46. 안정처에 대하여 (사 33:20) 

하나님은 완전한 사랑이 있는 동시에 완전한 보호양육이 있는 것이니 다음과 같이 세 가지 원리가 있는 것이다. 

① 하나님은 택한 종과 택한 백성을 위해서 역사하시되 성령을 강하게 부어 주는 역사로서 경건하게 살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는 것은 그 사람을 통해서 많은 사람을 안정처로 인도할 수 있는 지도자를 삼기 위한 역사가 있는 것이다. 이것은 종말에 강권역사라 하는 것이다. 종말에 환난 가운데서 대중을 살리기 위하여 역사하는 일을 하는 동시에 또는 강권으로 대중을 안정처로 인도하는 일도 있는 것이다. 

② 하나님은 안정처를 위해서 예정이 있는 지대를 택하고 많은 대중이 가서 생명을 보존할 수 있는 역사를 하는 것이니 그 안정처 안에 불의의 세력이 없어지도록 재앙을 내리되 거룩한 자가 될 자만이 생명을 보존하도록 위엄 중에 그 땅을 다스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곳에는 말세의 종을 통하여 인도를 받는 자 외는 절대 들어갈 수 없는 위엄한 하나님의 역사가 같이 하는 것이다. 

③ 그곳에 경계를 정하되 하나님께서 그 나라와 그 민족에 의하여 경계를 넓게 정하는데도 있고, 좁게 정하는데도 있는 것이다. 그 경계는 사람이 정하는 것이 아니고 하늘의 천사들이 내려와서 호위하고 지키는 것이니 악당의 피해와 전란의 피해가 절대로 침범을 못하는 것이다(단12:1). 이렇게 되므로 그곳에서 하나님의 종들이 전하는 말씀을 순종하는 자만이 들어갈 특권을 가지되 말씀대로 순종하는 자만이 보호를 받게 된다. 이것은 모든 권세를 다림줄의 진리의 말씀을 따라서 행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