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47. 여호와의 책에 대하여 (사 34:16)

2021. 4. 22. 21:24-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47. 여호와의 책에 대하여 (사 34:16) 

(사 34:16) 너희는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보라 이것들이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하나도 그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의 입이 이를 명하셨고 그의 신이 이것들을 모으셨음이라

여호와의 신은 입법자의 신이신 동시에 모세를 통하여서는 율법에 관한 것을 세밀히 말씀하셨고 모든 선지를 통하여는 심판과 새시대의 일을 세밀하게 말씀하신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책은 율법과 선지서를 가르친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공의를 분명히 알려면 율법을 볼 것이요, 하나님의 심판과 새시대의 진리를 분명히 알려면 선지서를 통하여 알게 될 것이다.
메시야 탄생은 율법적인 공의의 법칙에 죄과를 지불하는 것을 목적으로 탄생하셨고, 다시 만 왕의 왕으로 지상통치 하러 오시는 것은 선지서의 예언의 말씀대로 세상을 심판하고 말씀대로 세상을 새시대를 이루기 위한 목적이다. 세밀히 말하면 메시야 탄생은 새 언약의 피를 힘입어서 하나님과 인간과의 화평을 이루는 것을 목적하고 다시 재림하는 것은 세계 평화왕국을 목적하고 오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