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104. 다른 천사의 역사에 대하여 (계 7:2)

2021. 6. 30. 12:58-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104. 다른 천사의 역사에 대하여 (계 7:2) 

(계 7: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하나님은 천사를 통하여 계시를 보여줄 적에 세상 권리를 가지고 나오는 대표적인 역사를 보이는 동시에 하늘 권세를 가지고 나오는 것을 보인 것이 다른 천사라 하는 것이다. 다른 천사에 대하여 3대 원리가 있으니 다음과 같다. 

①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쥐고서 세계를 움직이되 하나님의 종들을 하나가 되게 하는 역사를 말한 것이다. 그러므로 계시록 10장에는 다른 천사가 작은 책을 들었다고 한 것이다. 이 작은 책이라는 것은 종말의 심판의 경고의 말씀을 들고 나오는 역사이다. 

② 하늘과 땅의 권세를 아울러 가지고 나오는 역사이다. 하나님의 인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권세를 뜻한 것이니 성신의 인과는 다르다. 성신의 인이라는 것은 완전히 마음에 확신이 있도록 하는 것이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은 자유로운 권세를 뜻한 것이다. 왜냐할 때에 조물주 하나님은 스스로 계신 신이시기 때문에 그를 지배할 자는 전혀 없는 것이다. 

③ 완전히 오메가의 역사를 가르친 것이니 이 인을 맞으므로 만이 남은자가 된다는 것이다. 이날까지 역사는 재앙의 날에 남은자가 되게 하는 역사이니 살아서 새시대를 왕권으로 정복하는 것을 가르쳤다. 이 역사는 셈의 장막에서 일어나되 해 돋는 동방을 가르친 것이다. 모든 역사는 성서에 기록된 일이 셈의 장막에서 된 것이니 끝도 셈의 장막에서 맺어지는 역사인데 셈의 장막 중에서도 해 돋는 동방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