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130. 머리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은 상처가 나았다는 것에 대하여 (계 13:3)

2021. 8. 3. 16:16-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130. 머리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은 상처가 나았다는 것에 대하여 (계 13:3) 

(계 13:3)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이상히 여겨 짐승을 따르고

이것은 육안으로 볼 때에 비참한 상처를 받았다는 것을 가르쳤다. 왜냐할 때에 머리가 상한 것은 비참 중에서도 비참이라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그 나라에 모든 주권이 박탈을 당한 뜻을 가르쳤다. 나았다는 것은 주권이 다시 회복되되 세계를 침투할 수 있는 주권으로 회복된 것을 가르쳤다.
인간의 힘으로는 도저히 막을 수 없는 주권이 되었다. 왜냐하면 마귀권세가 정권으로 역사하기 때문이다. 이 권세라는 것은 마귀의 종말에 허락 받은 권세를 말한 것이다. 인간의 힘으로는 도저히 그 권세를 당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