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단 난구절특강 | 147. 하나님께서 마귀를 사용하는 이유 (계 20:7-8)

2021. 8. 25. 10:34-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147. 하나님께서 마귀를 사용하는 이유 (계 20:7-8) 

(계 20:7) 천 년이 차매 사단이 그 옥에서 놓여
(계 20:8) 나와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하나님은 참되신 진리를 가신 신이시니 참된 진리라는 것은 마귀를 사용하는 법과 사람을 다스리는 법을 아울러 쓰는 것을 진리라 하는 것이다. 왜냐할 때에 참 진리라는 것은 거짓된 마귀가 따라가야만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가장 간교한 거짓 영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만이 참되신 신이라는 것을 믿는 자로서 하나님과 동거동락할 수 있는 세세왕권을 건설하기 위한 목적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참신이라 하는 것은 믿는 자를 들어서 영원한 영광을 누리게 한다는 것이 공의이기 때문이다. 마귀를 들어 쓰는 법은 다음과 같이 되어 있는 것이니 언제나 사람에게 진보 향상케 완전을 주는데는 마귀를 사용하고 다음에 준다는 것이 진리의 합법적인 요소가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 하는 것은 흙에서 난 몸이 영원히 죽지 않고 생명과를 따먹고 생명수를 마시고 영생할 수 있는 몸이 이루어지는 과정이 마귀를 들어 쓰는 과정이 된다.
그러므로 이 몸이 살아서 죽지 않고 새시대 갈 사람은 마귀를 들어서 미혹해 보고 미혹 받지 않는 사람만 그 몸에 영생을 주는 것이 하나님의 법이기 때문이다. 첫째아담이 미혹 받으므로 사망이 왔고 둘째아담 예수가 이기므로 영생이 왔는데 종말에 살아서 영생을 얻는 심판기에 마귀를 들어서 미혹을 시켜 보는 것은 종말이다.
미혹이 없는 천년시대 종말에 갇혔던 마귀를 다시 사용한다는 것이다. 20세기 종말에도 마귀 미혹을 이긴자만이 죽음을 맛보지 않고 영생을 보게 되는 것이요, 천년시대 종말에도 미혹을 받지 않은 자만이 그 몸이 영생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