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가 존재하는 이유

2022. 4. 20. 10:47- 새일교회 영상

[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
연락처 | 경기 부천시 010 7139 3924 | 부산 사하구 010 9889 924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L7NoEVdDP-gY6Q0FGX9Pg
카카오톡 채팅하기 | http://pf.kakao.com/_tYaixb/chat
.
여호와 새일교회의 공식 사이트는 "www.JESUS2.org"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은 "여호와 새일교회_www JESUS2 org"입니다.
이 외 '새일교회'를 표방하는 사이트나 채널은 모두 인물우상화 혹은 시한부종말론 등의 이단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호와 새일교회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_jFWuG39sM0

이 세상의 모든 것은 하나님께 창조받았습니다. 마귀도 마찬가지입니다. 마귀도 하나님께서 창조하셨습니다. 또한 천사가 타락하여 마귀가 된 것이 아니고, 마귀는 마귀로 만들어졌습니다. 하나님께서 마귀를 만드셨고, 마귀는 마귀로 지음 받았습니다. 마귀는 피조물이므로 결코 하나님의 허락 없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마귀는 사람을 미혹하고, 두렵게 만들고, 죄짓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사람을 괴롭게 하시려고 마귀를 지으신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고 하나님과 함께 영광을 누리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러나 공의의 하나님께서는 먼저 마귀를 허락하여 사람을 시험해보도록 하셨습니다. 법을 지키라고 명령하신 동시에 지키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간교한 뱀, 마귀를 창조하셨습니다.

곧장 축복을 주신 것이 아니라, 사람이 마귀를 이기고 하나님의 법을 지키면 축복을 받도록 공의의 법칙을 세워두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마귀를 만들어 놓으신 이유는 하나님의 공의에 따라 사람이 마귀를 이기고 축복을 받기를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마귀를 이기고 하나님의 말씀을 붙드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을 받습니다. 우리는 마귀를 두려워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마귀를 이기는 자에게 주시는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마귀는 에덴동산에서 첫 사람에게 이겼고, 붉은 용이 되어 공중의 권세를 잡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엡2:2). 그런데 요한계시록 12장 7절 이하를 보면 큰 용,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가 천사들과의 전쟁에서 패하여 하늘에서 땅으로 쫓겨내려가는 장면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이 시점은 전3년 반의 기간이 모두 지나간 때입니다.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7년의 기간 중에서 전반부에 해당하는 전3년 반은 144,000명이 인을 맞는 기간이며, 그들의 전도를 받고 순종하고 회개하는 셀 수 없는 흰무리가 나오게 되는 기간입니다. 이 기간이 지나버리면 어느 누구도 환난과 재앙과 심판을 피할 수 없게 됩니다.

마귀는 전3년반까지 공중의 권세를 잡고 활동합니다. 144,000은 마귀의 미혹을 이기고 하나님께 인정받은 종들의 수입니다. 마귀는 그때까지 온 천하를 미혹하는 활동을 하다가 전3년반에 인맞은 종들 144,000명의 수가 모두 차게 되자 하늘에서 쫓겨내려가게 됩니다. 마귀의 역할은 사람을 미혹하는 것인데 마귀의 미혹을 이기고 구원받을 사람들이 모두 나왔기 때문에 더이상 그 역할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귀의 미혹을 이기지 못한 자들은 환난과 재앙과 심판에 빠지게 되고, 이후 천년왕국이 이루어집니다. 마귀는 천년왕국이 이루어지는 동안에는 결박되어 결코 활동할 수 없습니다.

천년왕국이 마치고 영원한 천국이 이루어지기 전, 마귀가 잠간 놓여 사람들을 미혹합니다. 영원한 천국이 이루어지기 전에 천년왕국 안에서 태어난 사람들에게 대하여 하나님의 동일한 공의의 법을 따라 그 사람들을 미혹해보는 것입니다.

마귀는 여기까지 활동한 후, 예정된대로 영원한 불못에 던지우게 됩니다 (계20:10, 마25:41).


마귀의 근본과 종말, 마귀가 존재하는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마귀는 하나님께서 지으신 피조물이고, 마귀는 마귀로 지음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공의의 법을 따라 사람이 마귀를 이기고 축복을 받기를 원하십니다. 마귀는 하나님의 허락대로 움직이는 것뿐입니다.
우리는 마귀를 두려워하거나 마귀에게 지지말고, 마귀를 이기고 하나님께서 주고자 하시는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 새일교회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형법 92조의 6 / '군대 내 동성애 사실상 허용'  (0) 2022.04.27
부활성도와 변화성도  (0) 2022.04.24
하나님의 백성의 3대 축복  (0) 2022.04.17
제사와 회복  (0) 2022.04.13
촛대교회와 바벨교회  (0) 2022.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