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64.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 주는 일에 대하여 (암 3:7)

2021. 5. 12. 09:23-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64.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 주는 일에 대하여 (암 3:7) 

(암 3:7)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

하나님은 모든 일을 진행하시되 당신의 택한 사람을 위하여 진행하시기 때문에 비밀을 알려 주는데는 다음과 같이 3대 요소가 있다. 

① 당신의 하실 일을 조금도 탈선되지 않고 바로 믿도록 하는 것이 하나님의 책임이다. 왜냐할 때에 하나님은 믿는 자에게 주신다는 것이 복음이니 확실히 알려준 후에 믿지 않는 자를 처벌하고 믿는 자를 구원한다는 것이 심판 날에 공의가 되는 것이다. 

② 하나님은 진리의 신이시니 진리의 법을 따라서만이 행하기 때문에 진리가 무엇인가를 알려주고 그대로 순종하는 자에게 절대적인 보호와 축복이 있다는 것이다. 

③ 하나님은 참된 근본이시니 조금도 거짓이 없이 실행하시기 위해서는 숨김없이 알려주고야 당신의 일을 행하시는 것이다. 참이라는 것은 일을 행하기 전에 알려주고 그대로 행하는 것을 참이라는 것이다. 만일 하나님께서 알려 주지 않고 행하신다면 참되신 신이라 할 수 없다. 그러므로 종교라는 것은 그 신의 비밀을 거짓없이 알려 주는 것이 교훈이요, 가르친대로 신이 행하는 것을 역사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