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66. 인생을 기다리지 않는데 대하여 (미 5:7)

2021. 5. 15. 13:09-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66. 인생을 기다리지 않는데 대하여 (미 5:7) 

(미 5:7) 야곱의 남은 자는 많은 백성 중에 있으리니 그들은 여호와에게로서 내리는 이슬 같고 풀 위에 내리는 단비 같아서 사람을 기다리지 아니하며 인생을 기다리지 아니할 것이며

하나님은 종말의 완전역사를 일으키려 할 때에 사람을 기다리지 않게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① 종말의 환난은 인간의 힘으로는 도저히 막을 자가 없기 때문에 여호와 하나님만 바라보는 자에게 승리가 있게 하려는 방법이다. 완전한 승리의 단결이라는 것은 인생을 기다리는 것으로는 도저히 강국을 이룰 수가 없기 때문이다. 

② 하나님께서 강한 역사를 하시되 인간의 힘을 초월한 새힘의 역사를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인생을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님의 적이 되는 사상이니 누구든지 인본적인 사상이라는 것은 심판 날에 남을 수가 없다는 것이다. 

③ 하나님께서 완전 세계통일의 인격을 주기 위해서는 누구든지 인간의 방법과 기대를 초월한 역사가 있어야 된다는 마음을 가지고 인간의 어떤 정권이나 경제권을 무서워하지 않고 나가는 자라야 하나님은 강하게 역사한다는 것이다. 모든 일은 하나님은 완전이라는 것으로서 새시대를 이루는데는 완전승리를 이룰 수 있는 용사를 이루기 위한 법이니 인간의 힘으로 능으로 되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서 나리는 역사로만 된다는 것을 말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