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68. 하나님을 바라보는 일에 대하여 (미 7:7)

2021. 5. 17. 15:51-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68. 하나님을 바라보는 일에 대하여 (미 7:7) 

(미 7:7) 오직 나는 여호와를 우러러보며 나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나니 하나님이 나를 들으시리로다

하나님은 시대적인 교훈을 조금도 빠짐없이 가르치신 진리의 신이시니 진리의 하나님을 바라보는 일에 다음과 같은 3대 요소가 있다. 

① 시대적인 하나님의 말씀을 분명히 깨닫고 아무리 세상이 악하고 혼란한 사회가 온다 해도 그 때를 바로 알고 세상에 속화되지 않는 사람을 가르친 것이다. 

② 하나님은 진리대로 조금도 거짓없이 역사한다는 것을 믿고 아무리 외롭고 딱한 일을 당해도 원수 앞에서 굴복치 않고 변치 않는 사상과 양심과 정신을 가다듬고 나가는 사람을 가르친 것이다. 

③ 아무리 자기가 부족한 것이 많아도 하나님의 무한광대한 사랑을 믿고 용기 있게 새로운 출발을 하려는 사람을 가르쳤다. 아무리 잠이 들었다 해도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는 일, 아무리 속화가 되었다 해도 용기 있게 떨쳐 버리고 바로 서서 나가려고 하는 사람에게 강권역사로서 주의 일군으로 삼아 쓰신다는 것이 내포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