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권세

2021. 11. 17. 21:14- 새일교회 영상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https://youtu.be/lNlXppl7fAY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허락하시는 권세가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대로 붉은 말, 황충, 짐승, 거짓선지 등 악한 세력들도 권세를 허락받아 악한 편에서 잠시 쓰임을 받는 일이 있습니다.
반대로 택하시고 사랑하는 생명들에게도 하나님께서는 권세를 주십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자들에게 주시는 두 가지 권세가 있습니다.

(요 1:10)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요 1:11)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요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먼저, 믿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입니다.
 사람이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먹지 말라는 법을 지켰다면, 타락하지 않고 영생을 누리며 하나님과 함께 영광을 누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선악과의 법을 지키지 못해 타락하고 말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회복하시기 위해 예수님을 보내셨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허락하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고 중생을 받아 새롭게 태어나 자라나는 사람이고, 흔들리지 않을 천국의 시민권을 확정 받은 사람이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받은 사람입니다.
 
이 권세를 받은 사람은 (요일5:13-15)
첫번째 하나님 앞에 담대히 나아갈 수 있고,
두번째 하나님께 구할 수 있고,
세번째 하나님께서 주시는 것을 상속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택한 생명들에게 이 권세를 회복시켜 주시기 위하여 이 땅에 오셔서 죽으셨고 부활하셨습니다.
 

택한 백성들에게 주시는 권세가 또 하나 있습니다.
지키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입니다.
 
(계 2:26) 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계 2:27) 그가 철장을 가지고 저희를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하리라 나도 내 아버지께 받은 것이 그러하니라
 
이기는 자와 끝까지 주님의 일을 지키는 사람에게는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 원수를 물리치는 철장의 권세를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택하신 생명들에게 항상 더 좋은 것을, 완전한 것을 주고 싶어하십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맡은 사명을 끝까지 지켜나가고 마귀의 모든 참소를 이기는 사람에게 예수님과 함께 다스리는 왕권, 원수를 진멸해버리는 철장의 권세를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다스릴 권세인 왕권, 원수를 진멸하는 철장의 권세는 어린 아이가 아닌 장성한 사람이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어린 아이와 같은 자가 예수님과 함께 다스릴 수 없고, 어린 아이와 같은 자가 철장이라는 무기를 다룰 수 없습니다. 맡기신 사명을 지켜나가기 위해 미혹을 이기며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이르는 사람이 이 권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권세, 지키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를 받아야만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습니다. 맡겨주신 사명을 끝까지 지켜나가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이겨야 합니다. 이 시대는 캄캄한 흑암의 시대입니다. 미혹이 온 세상에 가득하여 우리의 눈과 귀와 발걸음과 마음과 시간을 빼앗아 사명에서 멀어지게 만들기도 하고, 사명을 감당해보려 할 때 여러 가지 거치는 것들과 강한 마귀의 참소, 훼방이 우리의 앞을 가로막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들을 이기고 맡기신 사명을 충성되게 감당하여 지키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를 받아야 합니다.
이 권세, 철장의 권세를 받아야 마지막 때 원수의 세력을 무찌르고 택한 생명들을 살릴 수 있고, 순교자들의 억울한 피값을 갚을 수 있습니다.


믿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가 있고 지키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가 있습니다.
믿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는 예수님을 믿는 자들에게 주시는 권세입니다. 예수님을 믿고 중생을 받아 새 사람으로 태어난 사람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십니다. 이 권세는 천국의 시민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권세를 받은 사람은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고 구할 수 있고 주시는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키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가 있습니다. 장성한 신앙을 이루어 마귀의 미혹과 참소를 이기고 끝까지 맡기신 사명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원수를 물리칠 철장의 권세,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십니다.
믿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를 받은 우리는 이제 지키는 자에게 주시는 권세를 받기 위해 싸워나가야 합니다.

 

'- 새일교회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망의 가정 생명의 가정  (0) 2021.12.03
두 가지 열매  (0) 2021.11.24
NCCK  (0) 2021.11.03
두 번 부어주시는 성령  (0) 2021.10.27
성령의 완전한 역사 다섯 가지  (0) 2021.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