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76. 땅의 죄악을 하루에 제하는 일에 대하여 (슥 3:9)

2021. 5. 26. 21:07-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76. 땅의 죄악을 하루에 제하는 일에 대하여 (슥 3:9) 

(슥 3:9)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너 여호수아 앞에 세운 돌을 보라 한 돌에 일곱 눈이 있느니라 내가 새길 것을 새기며 이 땅의 죄악을 하루에 제하리라

죄악을 하루에 제하는데 대하여는 다음과 같다.
 
① 사단의 세력이 완전히 소멸되고 물러가는 역사를 가르친 것이다. 시련기에는 사단이 떠나지 않고 계속으로 주의 종을 괴롭히고 하루아침에 다 일소되고 물러가는 일을 가르친 것이다. 

② 사단이 세력이 완전히 꺾이고 보니 사람마다 인간성에 관한 죄악성이 없어지고 마는 것을 가르친 것이다. 사람의 죄악성이라는 것은 없어지지 않는 것이요, 사단이 떠날 때 완전히 없어지는 것이다. 

③ 종말의 역사는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고 모든 종들이 하나같이 압력 받고 하나같이 사단과 대항하고 하나같이 성결하게 되고 승리의 용사가 된다는 것을 가르친 종말의 역사란 것은 푸른 나무와 같이 변화성도들이 완전결합체 역사이므로 정한 때에 하나같이 승리역사가 되도록 이루어 주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