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81. 십일조에 대해 (말 3:10)

2021. 5. 31. 15:07-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81. 십일조에 대해 (말 3:10) 

(말 3:10)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고 그것으로 나를 시험하여 내가 하늘 문을 열고 너희에게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보라

하나님은 주고 싶은 사랑 속에서 법을 세운 것이니 말세에 눈물 없고, 죽음 없고, 질병 없는 새땅의 축복을 이 땅에서 누리도록 하고자 할 때에 먼저 물질에 대한 법을 세웠으니 이것은 십일조란 것이다. 십일조에 대해서 다음과 같은 원리가 있다. 

① 아브라함의 축복을 받을 만한 희생과 봉사의 믿음이 있는 자로 열에 하나를 하나님 집에 바치는 것이다. 왜냐할 때에 하나님은 인생을 세상에 살게 한 목적은 영원한 왕국을 이루기 위한 목적이니 새로운 시대를 이루는 하나님의 집에 바쳐서 하나님의 집을 움직여 나가도록 하는 것이다. 

② 하나님의 피조물된 사람이 하나님의 주신 물질을 사용해 하나님의 원하는 뜻을 따라 사용하는 자가 아니면 하나님은 새땅의 축복을 받도록 재앙의 날에 보호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③ 십일조라는 것은 이 땅에서 축복 받을 성남성녀에게 주는 교훈이니 이것을 가지고 네가 순종하느냐 안하느냐의 그 생활을 보고 그 가정에 약속대로 기근이 오고 재앙이 오는 날에도 물과 양식을 공급하는 일을 함으로서 새땅에 아름다운 소산을 먹게 하겠다는 뜻이다. 
십일조에 대한 법은 다음과 같다. 

ㄱ) 현재의 얻은 현물에서 열에 하나를 바치는 일. 
ㄴ) 하나님의 집에다 바치는 것은 십일조를 사용하는 법은 어떤 개인적인 사적생활에 쓸 수 없고 하나님의 사업을 위하여만 쓴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