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82. 계시록의 서론

2021. 6. 1. 11:12-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82. 계시록의 서론 

하나님은 언제나 시대를 따라 당신의 사랑하는 종들로 탈선된 신앙노선에 서지 않고 완전한 진리체계를 바로 알고 증거하는 것을 원하는 동시에 시대적인 역사를 내리시는 것이다.
이 계시록은 세계만방에 교회가 선 다음에 전세계 인류가 무서운 환난과 재앙으로 전멸 당하게 될 때에 환난에 떨어지지 않고 다 구원코자 한 목적의 글이니 이것은 영과 육이 아울러서 완전 구원코자 하는 것이니 심판기에 읽고 듣고 지켜야 할 말씀이다.
이제 계시록의 요소는 다음과 같다. 

① 일곱 교회에 대한 편지는 주님이 교회를 심판할 때에 심판 받을 행위와 심판을 받지 않고 남은 교회가 될 신앙노선을 가르친 것이다. 

② 일곱 인의 비밀은 시대를 확실히 분별하여 때를 알고 각성하라는 뜻으로 보여준 것이다. 

③ 일곱 나팔, 이것은 종말의 환난이 어떻게 온다는 것을 가르친 동시에 환난에서 살려면 어떻게 해야 환난을 피한다는 것을 가르친 것이다. 

④ 일곱 대접 재앙은 예언의 말씀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어떠한 화를 받는 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다시 말하면 전세계 인류가 어떻게 되어서 전멸을 당한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 것이다. 세밀히 말하면 마지막 재앙이 올 때에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만이 살아서 새시대를 이룬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