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84.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는 일에 대해 (계 1:6)

2021. 6. 4. 14:51-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84.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는 일에 대해 (계 1:6) 

(계 1:6)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하나님의 역사는 진리의 말씀대로 역사하시되 진리에 적합한 합법적인 기도가 있어야만 이루어진다는 것이 하나님의 역사의 법이 된다. 그러므로 예루살렘 다락방의 성령이 임할 때도 전혀 기도에 힘쓰므로 임했던 것이다. 하늘에서 땅위에 역사하는 일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원리가 있다. 

① 하나님은 인생의 주권을 주는 동시에 인생의 할 일을 해야만 준다는 것이 인격적인 사람을 존중히 대하시는 신이시다. 그러므로 그리스도께서 대신 죽으신 것은 기도할 수 있는 공로를 완전히 이룬 것뿐 이요, 역사가 일어나는 것은 그 공로를 믿고 기도하는데 따라서 이 땅에는 역사가 있는 것이다. 

② 보좌에 둘러앉은 24장로는 기도의 분량에 따라서 결재를 내는 기관이니 기도가 많이 상달된 자는 그 분량에 따라서 계급의 결재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을 살리기 위하여 애쓰는 마음으로 기도한데 따라 그 사람의 세세왕권의 계급이 올라가는 것은 그 사람의 기도를 통하여 역사할 때마다 그 보상이 올라가는 것이다. 

③ 기도는 믿음으로 하나님의 것을 가져오는 조건이 되는 것이니 하나님께서 말씀한대로 사람에게 행하되 말씀대로 믿고 기도하는데 따라서 역사한다. 기도하는 말씀대로 될 줄 믿고 끝까지 참는 기도에 큰 역사가 있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법이다. 왜냐하면 큰 역사라는 것은 분량에 따라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