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교회 난구절특강 | 83.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주님에 대하여 (계 1:5)

2021. 6. 2. 10:06- 새일교회 난구절특강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여호와 새일교회 / 여호와 새일교단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삼위일체 하나님만 신앙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오직 성경만을 정경으로 믿습니다 
- 여호와 새일교회는 인물우상화, 시한부종말론을 철저히 배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SUS2.org/new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om/c/여호와새일교회wwwJESUS2org
[카카오톡 채팅하기] http://pf.kakao.com/_tYaixb/chat
[연락처] 경기 부천시(O1O 7139 3924) | 부산 사하구(O1O 9889 9240) 


83.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주님에 대하여 (계 1:5) 

(계 1:5)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하나님은 시대적인 비밀을 먼저 충성되이 증거하는 사람을 요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당신의 아들을 세상에 보내시고 악당들에게 멸시와 천대와 미움을 받게 하시고 무서운 쓰라린 십자가의 죽음의 고통을 준 것은 첫째는 충성된 증인이 되느냐 못되느냐 하는 것은 먼저 그리스도에게 어려운 박해를 준 것이다.
그리스도는 십자가에 죽는 시간만이 고통이 아니요, 말구유에서부터 겟세마네의 길 전부가 인간이 당할 고통을 당하는 동시에 충성된 증인으로 당할 일을 모범적으로 걸어가신 것이다. 십자가에 죽으신 것은 겟세마네까지 참고 나간 증인으로서의 승리하시고 십자가에 죽으신 것이다. 그리스도의 충성된 증인으로서의 삼대요소가 있다. 

① 숨김이 없는 확실한 진리를 세상에 증거했다. 

② 친히 실천의 생활에서 표적을 나타냈다. 

③ 죽기까지 하나님의 명령을 순종하는데서 하나님께 받은 사명을 다한 것이다.